GTX-A노선 운정역(예정)이 들어서는 파주 운정신도시 부동산 시장에 투자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2024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중인 GTX-A노선은 파주~일산~삼성~동탄을 통과하는 노선으로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며 개통 시 파주 운정에서 수서역까지 30분 이내, 서울역·삼성역까지 20분 대로 이동 가능하다.

분양시장에서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역이 신설되는 지역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운정역 초역세권에서 브릿지로 연결되는 ‘브릿지 10’이 분양을 시작했다.

요즘 부동산 시장에서 철근 누락이 심각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본 건물은 라멘식과 벽식구조로 설계됐으며 국내 최고 감리회사인 삼우CM과 계약으로 입주민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내부 시설도 하이앤드급이다. 총 89실로 구성되어 있는 본 주거 시설은 2룸, 3룸 및 펜트하우스 복층구조로 이루어진 특화된 주거용 하이앤드 오피스텔로,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 3룸 평면 설계를 도입하고 펜트하우스 공간 등의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총 97대를 수용할 수 있는 100% 자주식 주차장, 차별화된 럭셔리 인테리어, 고급 빌트인 시설 그리고 개별 설치가 필요 없는 지역 냉‧난방 시스템이 적용됐다. 또한 시스템 에어컨, 3구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등을 빌트인으로 무상 제공한다.

단지 인근 교통 인프라도 우수하다. 제2자유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등 도로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어 자차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며 GTX-A노선 이외에도 수도권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추었다. 3호선 연장과 BRT까지 운행을 시작하면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더불어 신개념 커뮤니티형 쇼핑공간 ‘스타필드 빌리지’ 입점을 비롯해 당 사업지 주변에는 LG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다수의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고, 운정 테크노밸리, 메디컬클러스터 건립 등 대형 개발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또한 대형 종합의학 전문시설 단지 조성 등으로 경기 북서부 최고의 황금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브릿지 10’ 홍보관은 현재 운영 중이며, 방문자 이벤트 및 계약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방문 예약을 통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분양가 상담 및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