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남시장군수들, '우주항공청법 통과 촉구' 캠페인 벌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남시장군수들, '우주항공청법 통과 촉구' 캠페인 벌인다
    경남시장군수협의회는 우주항공청 특별법 통과 촉구를 위한 릴레이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경남지역 18개 시·군 단체장이 전원 참여한다.

    이날 밀양시를 시작으로 국회 본회의 예정일인 23일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박일호 밀양시장과 밀양시 공무원은 이날 시청에서 입구에서 '우주항공청 특별법의 조속한 제정을 촉구한다'고 작성된 문구를 들고 우주항공청 특별법을 조속히 제정하라고 촉구했다.

    우주항공청 특별법은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 회부된 이후 안건조정위원회까지 구성된 상태다.

    협의회는 국가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법안의 조속한 입법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경남시장군수협의회장인 박일호 밀양시장은 "우주항공청 특별법 통과를 위해 전 시·군이 긴밀히 협조해 공동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협의회는 경남에서 공동으로 대응해야 하는 문제 발생 시 상호 협력할 수 있는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안규백, 주한미군사령관에 '서해 미중 전투기 대치' 항의

      안규백 국방부 장관이 서해 상공에서 벌어진 미중 전투기 간 긴장 상황과 관련해 주한미군 지휘부에 항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군 소식통에 따르면 안 장관은 지난 18일 상황 보고를 받은 직후 제이비어 브...

    2. 2

      '야상' 입은 이정현, 계엄 연상 지적에 "시어머니 참 많다"

      이정현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은 21일 국방색 야상(야전상의)을 입고 첫 공천관리위원회 회의에 참석한 것을 두고 “계엄 연상” 등의 비판이 나오자 "유별난 시어머니들 참 많다"는 반응을 보였다....

    3. 3

      '목수' 변신한 류호정 "부친상 왔던 이준석, 밥값 내주더니…"

      21대 국회의원을 지낸 뒤 목수로 전업한 류호정 전 의원이 최근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만나 식사를 함께 했다고 언급했다.21일 정치권에 따르면, 류 전 의원은 지난 19일 뉴스1TV ‘펙트앤뷰&rsqu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