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렙이앤씨, 모발 손상 걱정없는 물광고데기
갈렙이앤씨(디오비 뷰티랩)는 2003년부터 20년간 헤어스타일링 기기(고데기, 남자고데기, 전문가용 고데기 등)에 대한 연구와 직접 개발 및 국내외 판매를 하고 있다.

국내외 특허, 실용신안 및 디자인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백년소공인, K브랜드, 서울시 아이디어 상품 및 인천광역시 품질 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

G7-HWM 물광고데기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유선 고데기다. 낮은 온도에서만 사용하던 나노 테프론 코팅을 변형시켜 제작한 모델로, 열전도성이 좋은 알루미늄 유리섬유 위에 나노 테프론 코팅을 입힘으로써 높은 온도에서도 모발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는 특징이 있다.

고데기를 자주 사용해 모발이 상했거나 모발이 이미 상해 고데기 사용이 걱정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 정전기를 방지해 깔끔하고 차분한 스타일링을 구현할 수 있다. 이 밖에 90도에서 210도까지 5단계 온도 조절, 어느 국가에서도 사용 가능한 프리볼트, 전문가용 열판 코팅 등의 기능을 갖췄다.

회사 관계자는 “일반적인 고데기는 사용하면 할수록 모발의 큐티클을 상하게 해 모발 손상이 점점 심해질 수밖에 없지만 물광고데기는 큐티클 손상을 최소화함으로써 모발 손상의 걱정을 줄일 수 있다”며 “물광고데기는 나노 테프론 코팅이 수분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 덜 마른 모발까지 손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스타일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leewa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