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제니 PICK '꾸레쥬', 향수로도 만난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세계인터내셔날, 꾸레쥬 패션 이어 퍼퓸 유통
향수 브랜드 포트폴리오 12개로 확대
향수 브랜드 포트폴리오 12개로 확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패션하우스 '꾸레쥬'의 향수 라인 '꾸레쥬 퍼퓸'의 국내 독점 유통을 맡고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https://img.hankyung.com/photo/202311/01.35061723.1.jpg)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패션하우스 꾸레쥬의 향수 라인인 '꾸레쥬 퍼퓸'의 국내 독점 유통을 맡아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9월 론칭한 꾸레쥬 패션에 이어 향수까지 확보해 꾸레쥬 전 제품군을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브랜드 출시와 함께 '더 컬러라마'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꾸레쥬를 대표하는 바이닐 재킷의 색상과 질감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총 7가지 향을 통해 패션과 향수를 조합하는 ‘퍼퓸 스타일링’ 개념을 도입했다. 이달부터 편집숍 '라페르바'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패션하우스 '꾸레쥬'의 향수 라인 '꾸레쥬 퍼퓸'의 국내 독점 유통을 맡고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https://img.hankyung.com/photo/202311/01.35061724.1.jpg)
또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꾸레쥬의 합류로 총 12개 향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올해만 총 4개의 신규 향수 브랜드를 선점했다. 글로벌에서 인기있는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발빠르게 도입, 향수 사업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