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봉화 석포제련소 공장서 화재…20여분 만에 불길 잡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봉화 석포제련소 공장서 화재…20여분 만에 불길 잡아
    14일 오전 11시 12분께 경북 봉화군 석포제련소에서 불이 나 소방 당국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큰 불길은 철골조로 만들어진 지상 2층짜리 용해 공장 내부에서 시작돼 지붕 등을 태우고 오전 11시 37분께 잡혔다.

    불이 나자 건물 안에 있던 근무자 7명은 모두 대피를 마친 것으로 조사됐다.

    불을 끄기 위해 경북소방본부 장비 14대와 강원소방본부 장비 2대가 동원됐다.

    석포제련소 관계자는 "최초 신고는 기계에서 발화가 됐다고 접수됐으나 용접 등으로 인해 지붕에 불이 붙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방침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연이은 '공소기각' 법원이 직격한 檢 '별건 수사' 실체는 [정희원의 판례 A/S]

      다수가 생각하는 정의와 법의 정의는 왜 다를까요. '정희원의 판례 A/S'에선 언뜻 보면 이상한 판결의 법리와 배경을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3부(부장판사 오세용)는 지난 9일,...

    2. 2

      "스폰녀 만나려면 月 1000만원"…남성 연락에 9000만원 '꿀꺽'

      조건 만남을 하는 이른바 '스폰녀'를 주선하겠다는 허위 광고글로 9000만원에 가까운 금액을 가로챈 남성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 남성은 채권 추심 허위 광고로 다른 피해자에게서 돈을 뜯어...

    3. 3

      연휴 뒤 尹 내란재판 1심 결론…대법원이 정한 사형 선고 요건은?

      설 연휴 직후 윤석열 전 대통령 등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의 1심 선고가 이뤄진다. 한덕수 전 국무총리, 이상민 전 행정안전부 장관 등 윤석열 정부 국무위원들이 줄줄이 징역형을 선고받은 가운데 윤 전 대통령의 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