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돌목 명량해상케이블카, 수능 수험생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돌목 명량해상케이블카, 수능 수험생 할인
    전남 해남과 진도 해역 사이 울돌목에 설치된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오는 17일부터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한다.

    매표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케이블카 이용요금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전라도여행지 중 사랑받는 관광 명소다.

    케이블카 인근에는 땅끝전망대, 고산윤선도유적지, 세방낙조, 운림산방 등 다양한 연계 관광지가 많다.

    전복, 삼치, 한우 등 다양한 현지 식자재가 풍부해 눈과 입이 즐겁다고 해상케이블카 측은 전했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14일 "수험생들이 그동안 받았던 모든 스트레스를 울돌목 회오리 바다에 던져버리고, 케이블카를 타고 이순신 장군의 좋은 기운을 받아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공소 기각 vs 실형'…희비 엇갈린 김건희·내란 특검

      작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군 김건희 특검팀과 내란 특검팀의 1심 성적표에서 희비가 엇갈렸다. 나머지 의혹을 수사할 2차 종합특검이 정식 출범한 만큼 수사 범위를 보다 세밀하게 조정하는 작업도 불가피할 전망이다.14일 ...

    2. 2

      서울성모병원 지을 때 현장감독·영화 출연…나승덕 신부 선종

      이탈리아 출신으로 62년간 한국에서 선교사로 활동한 나승덕(羅勝德·Vittorio Di Nardo) 꼰벤뚜알 프란치스코 수도회 신부가 14일 오전 4시58분께 선종했다. 향년 90세.1935년 12월1일...

    3. 3

      "예수 믿고 구원" 종교 집회에 괴로운 서울역…불만 폭주했다

      "믿음 천국, 불신 지옥. 예수 믿고 구원 받으세요." 지난 13일 오후 3시께 찾은 서울 용산구 서울역광장. 대형 스피커에서 울려 퍼지는 확성기 소리가 광장 일대를 뒤덮고 있었다. 현장에는 밀알나그네선도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