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뮤지 "잊혀졌던 '트랄랄라' 1200만 뷰" 유세윤 "그건 임영웅 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출처 = 임영웅 유튜브
    출처 = 임영웅 유튜브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UV 뮤지가 "저희랑 콜라보하면 흥한다는 얘기가 있다"라면서 "잊혀졌던 ‘트랄랄라’도 임영웅과 콜라보한 영상이 1,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뮤지의 말기에 MC 유세윤은 "그건 임영웅 덕에 저희가 흥한 것"이라고 수습해 폭소를 자아낸다.

    15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김복준, 뮤지, 이지혜, 임형준이 출연하는 '달인 스타그램' 특집으로 꾸며진다.

    구독자 22만 명을 보유한 너튜브 채널 '유브이 방 – UV BANG'을 운영하며 '페이크 다큐의 달인'으로 떠오른 뮤지가 '라스'를 찾아왔다.
    MBC 라디오스타 제공
    MBC 라디오스타 제공
    뮤지는 '라스' 안방마님이었던 안영미와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를 4년 가까이 진행하다 안영미가 출산 때문에 하차하자 함께 하차하는 의리를 보여줬다. 다만, MC 김구라는 뮤지의 하차 의리에 안영미와의 친분을 의심한다고. 이에 뮤지는 "안영미가 (한국으로) 돌아오면 새벽 2시의 데이트를 할 생각"이라며 안영미와의 친분이 '찐'임을 강조했다.

    최근 소속사를 옮긴 후 SNS를 개설했다는 그는 "유세윤에게 SNS 개인 레슨을 받았다"라면서 개설 3~4개월 만에 11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게 된 비결을 공개했다. 구독자 700명뿐인 임형준이 솔깃해한 유세윤의 SNS 영업 비밀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뮤지는 '사기캐'의 릴스가 대박이 나면서 국내 가장 핫한 여름 페스티벌 중 하나인 '워터밤'에서도 무대를 꾸민 근황을 공개했는데, 릴스 대박의 맛을 본 후 곡을 보는 기준이 달라졌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바로 "가사와 멜로디가 아닌 SNS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유무부터 따진다"는 것.

    한편, '라디오스타'는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다도시 "얼굴에 손 대기 싫었는데 코 수술했다"

      프랑스 출신 방송인 이다도시가 프랑스인 남편과의 재혼 스토리를 대방출한다.오는 8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이다도시, 샘 해밍턴, 크리스티나, 줄리안, 전태풍이 출연한다.프랑스 출신으로 ...

    2. 2

      "아내가 역삼동 현금 부자"…정찬성 은퇴 후 근황 공개

      전직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라디오스타'에서 아내와 딸에 대한 솔직한 일화를 전했다. 2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조혜련, 정찬성, 김호영, 이은형이 출연한 '...

    3. 3

      "장모님도 의심"…장항준, 김은희 작가와 '결별설' 밝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장항준이 송은이, 장현성, 김풍 등 '절친' 등과 함께 입담을 과시했다.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장항준, 송은이, 장현성, 김풍이 출연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