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는 겨울을 맞아 11월 15일부터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제공=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겨울을 맞아 11월 15일부터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제공=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자사 애플리캐이션(앱)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7일까지 모바일 스탬프 적립 행사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투썸하트 앱에서 스페셜 스탬프 4개 포함 총 15개의 스탬프를 완성한 고객에게 ‘마이 윈터 붕어빵 메이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붕어빵 틀과 와플 틀로 구성된 마이 윈터 붕어빵 메이커는 투썸플레이스의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판 제품이다. 제품 수령은 예약제로 진행된다. 고객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원하는 날짜와 매장을 지정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스탬프는 홀리데이 시즌 음료 4종(윈터 페이버릿 뱅쇼·윈터 페이버릿 하이볼·카페 에그노그·자스민 시트러스 티) 또는 모든 조각 케이크 메뉴 구매 시 지급된다. 일반 스탬프는 제조 음료 한 잔당 한 개씩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따뜻한 뱅쇼, 카페 에그노그 등 투썸플레이스 음료에 어울리는 간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붕어빵 메이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윤혜원 한경닷컴 기자 want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