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능일 안전 우선…경남경찰, 1천188명 동원해 안전활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능일 안전 우선…경남경찰, 1천188명 동원해 안전활동
    경남경찰청은 16일 실시되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한 안전 활동 종합대책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시험 당일인 16일 기동대 8개 제대 등 경찰력 1천188명과 순찰차 129대, 싸이카 20대를 동원해 안전관리를 한다.

    또 시험장 문답지 이송을 위해 무장 경찰 1명이 동승해 교육청 관계자와 합동 이송한다.

    입실 시간 시험장 주변에는 무장 경찰 2명을 배치하고 시험 종료 때까지 인근 지구대와 파출소에서 연계 순찰한다.

    또 시험일 오전 6시부터 교통경찰 598명과 순찰차 129대, 싸이카 20대를 동원해 시험장 주변 교통정리와 수험생 이동을 지원한다.

    또 112신고센터에서는 수능 관련 불편 신고를 최우선 처리하고 수험장 주변 소음 신고에도 신속하게 대처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민주당 전당대회 돈봉투 의혹' 강래구 보석 석방(종합)

      법원 "구속 만료 임박해 보석 결정…사건 관련자 연락금지"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돈봉투 의혹'의 핵심 인물인 강래구(58) 전 한국수자원공사 상임감사위원이 보석으로 석방됐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

    2. 2

      국민연금, KB금융지주 양종희 회장 선임 안건 '찬성'(종합)

      국민연금이 KB금융지주 회장 내정자인 양종희(62) 부회장의 사내 이사 선임 안건에 찬성표를 던지기로 했다. 국민연금기금 수탁자책임 전문위원회(위원장 신왕건)는 15일 제14차 위원회를 열고 오는 17일 KB금융지주...

    3. 3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세무·회계·금융학과 연합 동문 모임 성료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경영학부는 지난 10일 디지털마케팅학과와 세무·회계·금융학과가 가을학기 연합 동문 모임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2024학년도 임원진 선출 및 최신 경영 비전 공유 등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