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 대체로 맑음…내륙·산지에 서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대체로 맑음…내륙·산지에 서리
    화요일인 21일 강원은 대체로 맑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춘천 -2.4도, 원주 -0.4도, 강릉 9.7도, 동해 5.6도, 평창 -3.8도, 태백 -2.8도 등이다.

    낮 기온은 내륙 12∼14도, 산지 14∼15도, 동해안 17∼20도로 각각 예상된다.

    내륙과 산지에는 아침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서리가 내리거나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주의해야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영동지역에서 '좋음', 영서 지역에서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기상청은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어 작은 불씨가 큰불로 번질 수 있으니 야외 활동 시 산불 등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일몰사진 올려놓고 "독도 첫 해돋이"…경창철, 삭제 후 사과

      경찰청이 2026년 새해를 맞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한 '독도 해돋이 사진'이 일몰 사진이었던 게 드러나자 공식 사과했다.경찰청을 2일 SNS에 "2026년 새해를 맞이해 붉게...

    2. 2

      박나래 주사이모 환자 "'황금 약'이라더니…주사 맞으면 몸 아파"

      개그우먼 박나래의 '주사 이모'로 불리는 인물에게 진료를 받았다는 환자가 "주사를 맞은 뒤 몸이 심하게 아팠다"고 폭로했다. 2일 방송되는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매니...

    3. 3

      [포토] '꽁꽁' 얼어붙은 새해 첫 출근길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 네거리에서 두꺼운 외투를 입은 시민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임형택 기자 taek2@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