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 글로벌 엑셀러레이터 '티커 캐피털'과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 씨디파이(CeDeFi) 프로토콜 네오핀은 글로벌 엑셀러레이터 '티커 캐피털(Ticker Capital)'과 웹3 생태계 다변화 및 신규 사업 개척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티커 캐피털은 지난 2018년부터 6년간 50여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투자, 자문, 인큐베이팅을 제공했다. 또한 캐리 프로토콜, 슈퍼워크 등에 투자를 단행하고 이스크라, 릴리어스, 레드브릭 등 다양한 기업의 엑셀러레이팅을 진행 중이다.

네오핀과 티커 캐피털은 이번 MOU를 통해 웹3 생태계를 한층 다변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신규 사업 분야 개척, 웹3 탑티어 프로젝트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김용기 네오핀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글로벌 거점 확정 및 웹3 생태계 다변화에 나설 것"이라며 "네오핀과 티커 캐피털은 서로의 강점이 뚜렷한 만큼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칭후아 리(Quinghua Li) 티커 캐피털 대표는 "네오핀과 협력하게 돼 영광이다. 앞으로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서 네오핀과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면서 "네오핀이 훨씬 더 큰 규모로 성장할 수 있게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황두현 블루밍비트 기자 cow5361@bloomingb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