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공업이 오늘의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럭스 듀로엑스' 제품 / 사진=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공업이 오늘의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럭스 듀로엑스' 제품 / 사진=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공업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 신규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삼화페인트는 온라인으로 페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 구매 접근성과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오늘의집에 입점했다. 최근 1인 가구 사이에서 셀프 인테리어 콘텐츠가 유행하면서 삼화페인트 공식 온라인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8% 상승했다.

삼화페인트는 오늘의집에서 건축용 수성 페인트 아이럭스 시리즈 등을 판매한다. 아이럭스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사용 가능한 고품질 페인트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등의 기관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삼화페인트는 소규모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페인트·페인팅 도구로 구성된 패키지를 오늘의집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아이럭스 시리즈 1L, 페인트 트레이, 롤러, 붓 등 셀프 페인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구매시 최대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화페인트는 오늘의집 입점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고품질 수성 페인트 아이럭스는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냄새가 적고 작업성이 좋아 초보자도 쉽게 도장할 수 있다"며 "DIY(직접 만들기)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