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글로벌사이버대, 유관 기관과 교류 활발…산업체위탁교육 등 협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인재두뇌과학·티티경인·솔루션앤힐링컨설팅센터와 협약 체결
    글로벌사이버대, 유관 기관과 교류 활발…산업체위탁교육 등 협력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공병영)가 재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인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학 혜택을 부여하고자 유관 기관과 활발히 교류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는 29일 서울학습관에서 수인재두뇌과학(대표이사 안상훈), ㈜티티경인(대표이사 조상현)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솔루션앤힐링컨설팅센터(대표 최수황)와 공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사이버대는 재직자들이 시간적·금전적 부담 없이 교육을 들으며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약에서는 글로벌사이버대 뇌교육대학을 중심으로 협약 기관 임직원들의 브레인트레이닝을 돕고 관련 전문가로 성장하도록 돕는 데 초점을 뒀다.

    이외에도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에 따라 수인재두뇌과학, 티티경인 임직원들에게는 글로벌사이버대 입학 시 수업료 감면 등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솔루션앤힐링컨설팅센터와는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 교류하며 양 기관의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공병영 총장은 “우리 대학이 가진 물적·인적 자원을 적극 활용해 기관에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4개 기관이 서로 협력하면서 성장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단독] 성착취물을 zip파일로 뿌려…2030 남성 3명 송치

      텔레그램에서 음란물 채널을 운영하며 여성들의 성착취물을 불법 유포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힌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들은 "텔레그램은 안전하다"며 수사망을 비웃었지만, 범행을 시작한 지 반년도 되지 않아 모두 검거됐...

    2. 2

      '따릉이 해킹' 알고도 2년 동안 뭉갰다…정보유출 수사 의뢰

      서울시가 공공자전거 따릉이 회원정보 유출을 인지하고도 대응하지 않은 관련자를 수사기관에 통보했다. 2024년 발생한 해킹 당시 유출 사실을 확인하고도 약 2년 가까이 별도 조치를 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나 관리 책임 ...

    3. 3

      '흑백요리사' 셰프들 폭로 터졌다…"3개월 일하자 105만원 입금"

      '흑백요리사' 윤남노 박은영 셰프가 최저임금도 안 되는 요리계 월급 부조리에 관해 이야기 했다.5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2'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