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노이한인회, 내달 2∼3일 '제2회 한·베 우정의 거리 축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노이한인회, 내달 2∼3일 '제2회 한·베 우정의 거리 축제'
    하노이한인회는 베트남과의 우호 및 동포사회 화합을 위해 다음 달 2일부터 이틀간 한인타운 특설무대에서 '한·베 우정의 거리 축제'를 개최한다.

    행사 부스는 약 100개로 메인스폰서인 베트남우리은행을 비롯해 주베트남한국대사관, 한국문화원, 한국관광공사 등 주요 기관과 삼성, 기업은행, 롯데, 오리온 등 기업들이 참가해 다채로운 한류 문화 홍보에 나선다.

    인기 가수 왁스, 비보이의 K팝 및 사물놀이 공연이 진행되며 베트남 유명 가수인 리즈 낌 꿍과 호앙 똔도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행운권 상품은 오토바이와 대형 TV를 비롯해, 세탁기, 항공권, 호텔 숙박권, 박항서 감독이 사인한 축구공 5개와 선동열 감독의 사인 야구공 100개가 준비됐다.

    지난해 12월에 열린 제1회 행사에는 이틀간 약 10만명의 관람객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장은숙 한인회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한인타운 거리가 양국의 우정을 상징하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쿠란 들고 선서한 첫 무슬림 뉴욕시장, 취임하자마자 이스라엘과 충돌

      뉴욕시 역사상 최초의 무슬림 시장으로 당선된 조란 맘다니가 업무 시작과 동시에 이스라엘과 갈등을 빚었다.2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맘다니는 취임 직후 전임자인 에릭 애덤스 전 시장이 도입한 친(親)...

    2. 2

      "안보 훼손 우려"…트럼프, 중국인 소유 반도체업체 인수거래 제동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024년 성사된 자국 반도체 기업 간 인수 거래에 제동을 걸었다. 중국인이 통제하는 기업이 자국의 국가 안보를 훼손할 우려가 있다는 이유에서다.2일(현지시간) AP통신·블룸...

    3. 3

      케데헌 OST '골든' 캐럴 시즌 끝나자 반등…英 싱글차트 8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오리지널사운트트랙(OST) '골든'이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100'에서 반등했다.2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