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DK아시아, 日 시부야에서 '로열파크씨티' 광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DK아시아, 日 시부야에서 '로열파크씨티' 광고
    DK아시아는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광고가 미국 타임스퀘어에 이어 일본의 도쿄 시부야에서 노출됐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024년 1월 프랑스 파리와 도쿄 신주쿠에서도 글로벌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DK아시아는 '로열파크씨티'라는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콘셉트인 브랜드를 선보인 대형개발사다. 세계의 광고판이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이어, 일본 도쿄 시부야와 신주쿠에서 DK아시아는 대한민국 건설·시행업계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

    특히, 영상에는 K씨티의 특징인 아파트 문주와 월드스타 이병헌이 등장한다. 광고 영상의 배경은 최근 입주를 마친 DK ASIA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실제 모습이다.

    일본 시부야에서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광고는 시부야 스크램블거리에 5개의 전광판에 게재됐고, 이어 내년 1월에는 신주쿠에서도 3개의 영상광고가 노출된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글로벌 광고를 진행하는 이유는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로열파크씨티만의 아이덴티티와 진정성을 갖추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성낙윤기자 nyseo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성수 삼표부지 '직주락' 타운으로 변신…연내 첫 삽 뜬다

      서울숲 인근의 소음·분진을 유발하는 레미콘 공장을 허물고 초고층 빌딩을 세우는 계획이 17년 만에 본궤도에 올랐다. 400가구 안팎의 고급 주거를 갖춘 타워 2개 동이 이르면 연말께 첫 삽을 뜬다. 삼표...

    2. 2

      '사전협상 제도'로 사업성·공공성 모두 확보

      서울 성동구 성수동 옛 삼표레미콘 부지 개발을 17년 만에 본궤도에 올린 1등 공신으로는 오세훈 서울시장의 역점 사업인 ‘사전협상 제도’가 꼽힌다. 규제에 묶여 방치된 유휴부지에 용도지역 변경이...

    3. 3

      전세사기 잡으려다…'건설임대'까지 부도 우려

      민간이 주택을 짓고 10년 이상 장기 임대하는 민간건설임대시장이 보증보험 문제로 직격타를 맞고 있다. 정부가 전세 사기 대책으로 보증금반환보증 심사 기준을 강화하면서 감정평가금액이 최대 30%까지 낮게 산정되고 있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