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천재 기타리스트 양태환군, 원주시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원주시는 10만 유튜버이자 천재 기타리스트로 알려진 양태환 군이 원주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을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천재 기타리스트 양태환군, 원주시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양군은 지난 1일 원주시청 백운아트홀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해 멋진 기타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화천이 고향인 양군이 원주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한 것은 아버지 양재영 씨의 고향이 원주이기 때문이다.

    앞서 지난 9월 고향 사랑의 날 박람회에서 원주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원주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다.

    천재 기타리스트 양태환군, 원주시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6살 때 처음 기타를 배운 양군은 초등학생 때부터 유엔(UN) 국제바자와 각종 뮤직페스티벌에서 연주실력을 뽐냈다.

    또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에서 멋진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연주로 전 세계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기도 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기타리스트 양태환 군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원주시와 아름다운 인연이 이어지길 바란다"며 "맡겨주신 기부금은 살기 좋은 원주 만들기를 위해 시민에게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尹 내란 1심 19일 선고…"사형·무기징역·유기징역" 세 갈래 관측

      12·3 비상계엄과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1심 선고가 19일 나온다. 이번 선고의 핵심은 비상계엄을 내란으로 볼지 여부, 인정할 경우 정상참작을 적용할지 여부다.&nbs...

    2. 2

      이영애, 전통시장서 '칼국수 먹방'?…깜짝 근황 공개 '눈길'

      배우 이영애가 전통시장에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이영애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전통시장 나들이. 힐링하고 갑니다. 모두 행복하세요"라는 짧은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김장조끼를 ...

    3. 3

      "이런 호황은 처음"…'日 대신 한국행' 중국인들 예약 폭발

      18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 거리.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春節·중국의 설, 15~23일) 연휴 나흘째를 맞아 거리는 중국인 관광객(유커)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화장품 매장과 잡화점 앞에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