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울산·경남 대체로 흐림…미세먼지 '나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울산·경남 대체로 흐림…미세먼지 '나쁨'
    수요일인 6일 부산과 울산, 경남은 대체로 흐리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부산 6.2도, 울산 2.9도, 창원 2.9도, 밀양 -2.0도, 창녕 -2.9도, 통영 3.9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16도, 울산 15도, 경남 13∼16도로 예보됐다.

    미세먼지는 '나쁨'으로 예상된다.

    경남 서부에는 저녁 한때 비가 내리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기상청은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야외 작업을 시 산불 등 각종 화재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서울대 보내고 싶다'…학원비에 29조 쏟아붓는 한국

      자녀가 좋은 대학에 진학하지 못하거나 좋은 일자리를 얻지 못할 것을 걱정하는 부모의 불안이 사교육 시장을 키우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는 '성공의 문'이 좁은 한국 사회의 치열한 경쟁 구조와 ...

    2. 2

      윤석열·김건희, 구치소서 설맞이…독방서 떡국 먹는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사형을 구형받고 1심 선고를 앞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통일교 금품청탁'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김건희 여사가 나란히 구치소에서 설 명절을 지낸다.법무부 교정본부에 따르면...

    3. 3

      계약서 문구 하나, 한·영 해석은 둘… 동상이몽의 국제분쟁 [한민오의 국제중재 프리즘]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