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저리 파트너스(SGRY) 수시 보고


서저리 파트너스(SGRY)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최근 보고서에서 Surgery Partners, Inc.는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인 Surgery Center Holdings, Inc.의 기존 기간 대출을 재융자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는 2023년 12월 6일자입니다. , 제공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고 명시했습니다.

델라웨어 관할권에서 운영됨에도 불구하고 Surgery Partners, Inc.의 주요 사무실은 테네시주 브렌트우드에 있습니다. 회사의 보통주는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티커 기호 'SGRY'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기간 대출 재융자에 관한 몇 가지 미래 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진술이 현재의 기대와 믿음에 근거한 것이며 실제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

회사는 보고서 발행일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겠다는 약속을 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해관계자들은 회사의 최근 양식 10-K 연례 보고서와 양식 10-Q의 최신 보고서에 설명된 관련 위험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고서에는 Surgery Partners, Inc.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David T. Doherty가 서명했습니다.
단기 수술 시설의 선두 운영업체인 Surgery Partners, Inc.가 재융자 거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Surgery Center Holdings, Inc.는 SOFR(Secured Overnight Financing Rate) 지수에 더해 연 3.50%의 이자율을 제공하는 14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노인 장기 대출에 대한 약정을 확보했습니다. .

만기일로부터 7년 만기가 도래하는 신규 대출금은 회사가 2026년 만기인 기존 선순위 담보대출을 상환하고 거래 수수료와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회사는 약 7억 375만 달러에 달하는 새로운 선순위 담보 회전 신용 시설을 통해 기존 회전 신용 시설을 재융자하고 늘릴 계획입니다.

Surgery Partners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Dave Doherty는 "회전 신용 편익 증가와 함께 우리의 강력한 유동성 위치 덕분에 조정 EBITDA 성장 목표를 계속해서 실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미래 예측 진술은 잠재적인 위험을 강조했습니다. 여기에는 지불인 구성 또는 수술 케이스 구성의 변경, 정부 의료 프로그램 및 민간 보험 지급인의 지불 삭감이 포함됩니다.

관례적인 조건에 따라 새로운 신용 편의가 종료되는 시점은 2023년 12월로 예상됩니다.


서저리 파트너스(SGRY)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4% 오른 34.4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urgery Partners,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수술 시설 및 보조 서비스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수술 시설 서비스와 보조 서비스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수술 시설은 소화기내과, 일반 외과, 안과, 정형외과, 통증 관리 등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비응급 수술을 제공하는 외래 수술 센터와 외과 병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외과 병원은 또한 진단 영상, 약국, 실험실, 산부인과, 종양학, 물리 치료 및 상처 치료와 같은 보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다중 전문 의사 진료, 긴급 치료 시설 및 마취 서비스로 구성된 보조 서비스. 2021년 12월 31일 현재 31개 주에 있는 108개의 외래 수술 센터와 18개의 외과 병원을 포함하여 126개의 수술 시설 포트폴리오를 소유하거나 운영하고 있습니다. Surgery Partners, Inc.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테네시주 브렌트우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서저리 파트너스(SGR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