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캐나다·인니 추가…네이버페이, 65개국서 쓴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버페이 제공]
    [네이버페이 제공]
    네이버페이는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의 QR 현장결제 서비스를 캐나다, 인도네시아, 튀르키예, 뉴질랜드 등 23개 신규 국가에서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지난 9월부터 유니온페이, 알리페이플러스와의 결제 제휴를 통해 현장 결제가 가능한 국가 및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현재 전세계 총 65개 국가 및 지역에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방법은 국내와 동일하다. 네이버페이 앱 및 네이버 앱 내 'QR결제' 서비스 화면에서 해외 결제방식으로 간편하게 전환하고, 별도로 환전할 필요 없이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보유한 머니·포인트 잔액이 부족한 경우 네이버페이에 연동된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 및 결제되며, 국내 현장결제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결제 후 '포인트 뽑기'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는 일본에서 연말까지 다양한 현장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12월 31일까지 네이버페이X유니온페이 결제액의 10% 포인트 적립(건당 최대 5천원, 10회 한정) 등이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페이가 해외로 나가는 국내 여행객들의 필수 서비스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해린기자 hlpark@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한중 수교·남북경협 기틀…장치혁 前고합그룹 회장 별세

      1980년대 ‘3저 호황’에 힘입어 한때 재계순위 16위에 올랐던 고합그룹의 창업주 장치혁 전 회장이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 고인은 1935년 평북 영변에서 독립운동가이자 사학자인 산운(...

    2. 2

      "알아서 시원하게" 삼성 에어컨 신제품…'AI'로 바람 고른다

      삼성전자가 2026년형 인공지능(AI) 무풍 에어컨 신제품을 공개했다. 사용자 움직임을 감지해 바람을 제어하는 AI 냉방 기능과 전면 메탈을 적용한 슬림한 디자인을 앞세웠다.삼성전자는 5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우면...

    3. 3

      대미투자 서두르는 일본…총선 후 이달 중 발표할 듯

      일본이 지난해 미국과 무역 협상을 타결하며 약속한 대미 투자 1호 프로젝트를 이달 발표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내 인공 다이아몬드 생산이 유력하다. 일본이 대미 투자에 속도를 내면서 한국에 대한 미국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