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서 크리스마스 모임이나 송년회를 집에서 즐기려고 홈파티에 어울릴 만한 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면서 손이 많이 안 가고, 근사하기까지 하면 금상첨화. 이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기만 하면 완성되는 ‘양념치킨’과 ‘통살 유린기’를 추천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플레이팅 방법도 함께 제안했다.

먼저 ‘하림 양념치킨’은 엄선한 국내산 닭다리 순살에 튀김옷을 얇게 입혀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밑간이 살짝 되어 있어 튀긴 다음 양념 없이 담백한 프라이드 순살 치킨으로 즐겨도 손색없다. 함께 들어있는 달짝지근하면서도 매콤한 양념소스에 버무리면 곧바로 맛있는 양념치킨이 완성된다.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견과류 등을 곁들여 접시에 쌓아 올리면 귀엽고 먹음직스러운 미니 트리가 된다.

‘하림 통살 유린기’는 고소한 닭다리 순살 튀김에 새콤달콤한 간장 소스를 더해 중식 별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특히 튀김옷에 찹쌀가루와 감자전분을 넣어 유린기 고유의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양상추, 크랜베리, 방울토마토 등으로 크리스마스 리스 모양을 만들면 연말 홈파티에 최적화된 샐러드가 완성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홈파티의 꽃인 맛있는 음식을 간편하면서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과 함께 스타일링도 제안한다”며 “연말을 가정에서 하림 간편식으로 사랑하는 지인들과 행복한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1_하림 양념치킨으로 만든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2_하림 통살 유린기로 만든 리스 모양의 샐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