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어뮤즈트래블, 부모를 위한 ‘아이 돌봄 여행 특가 호텔 패키지’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어뮤즈트래블, 부모를 위한 ‘아이 돌봄 여행 특가 호텔 패키지’ 출시
    어뮤즈트래블이 부모들의 휴식을 위한 아이 돌봄 호텔 패키지를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서울의 웨스틴 조선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 글래드 여의도 호텔, 뉴서울 호텔, 제주의 위호텔 등 국내 아이 돌봄 호텔 패키지를 다양한 호텔과 협업하여 구성했다.



    현재는 부산과 제주 호텔 뿐만 아니라, 일본 료칸과 사이판 리조트까지 아이 돌봄 호텔 패키지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 돌봄 호텔 패키지는 돌봄인력에게 맡기고 안전하게 케어를 받는 동안 부모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족 친화적 프로그램으로, 고급 호텔의 호캉스를 통해 가족 각자의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주목 받고 있다. 돌봄 여행 상품은 인스타그램, 네이버쇼핑,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뮤즈트래블 관계자는 " 지난 23년 동안 가족을 위한 돌봄여행 상품을 판매하며, 전문적인 돌봄인력을 통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여행으로 인정 받고 있다"며 "특히 연말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운영되는 특가 상품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졸업해도 끝 아니다” 중진공, 청창사 지원 계속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은 6일 경기도 안산에 있는 청년창업사관학교(이하 청창사)에서 청창사 15기와 글로벌창업사관학교 6기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강석진 중진공...

    2. 2

      설 연휴 LCC '일본 노선' 강세…짧은 일정에 여행객 몰렸다

      올해 설 연휴 기간 저비용 항공사(LCC)를 중심으로 해외여행객들의 발길이 일본에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도시는 물론 한적한 소도시 노선까지 예약이 고르게 형성되면서 단거리 일본 여행의 인기가 두드러진다....

    3. 3

      백화점 '웃고' 마트 '울고'…롯데쇼핑 영업익 15.6% 증가

      롯데쇼핑이 백화점 사업부의 국내외 선전에 힘입어 지난해 영업이익이 두 자릿수 증가했다. 다만 마트와 슈퍼는 영업 적자로 돌아섰다.롯데쇼핑은 연결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5470억원으로 전년(4731억원) 대비 15.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