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매콤한 불맛 가득 담은 '직화 무뼈 닭발'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강추위가 이어지는 겨울 날씨에 늘어나는 매운맛 수요를 겨냥해 직화 무뼈 닭발 2종을 출시한다. 용기째 데우기만 하면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불향이 특징인 닭발을 바로 맛볼 수 있는 편리한 초간편식 제품이다.

하림의 직화 무뼈 닭발 2종은 신선한 100% 국내산 닭발을 먹기 편하도록 뼈를 발라낸 뒤 매콤한 특제 소스로 양념했다. 특히 직화로 구워 화끈한 불맛이 특징이다. 따로 손질하거나 양념할 필요 없이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약 4분간 돌리면 포차에서 맛볼법한 닭발을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직화 무뼈 닭발’은 깊고 진한 숯불향이 특징이며 ‘직화 무뼈 국물 닭발’은 매콤하면서 달달한 국물 소스가 함께 들어있다. 기호에 따라 대파, 콩나물, 라면 사리 등을 추가해도 좋고 남은 국물에 볶음밥을 만들어 먹으면 더욱 푸짐하다. 치즈 퐁듀나 계란찜을 곁들이면 닭발의 화끈한 맛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추운 겨울 날씨에 화끈하게 매운 음식이 당길 때 먹기 좋은 닭발을 집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직화 무뼈 닭발’ 2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한 끼 식사는 물론 연말 홈파티 야식 메뉴로도 탁월하니 맛있게 드셔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