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민체력100 안산체력인증센터, 전국 우수기관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안산시는 안산체력인증센터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한 '2023 국민체력100 체력인증센터 운영성과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국민체력100 안산체력인증센터, 전국 우수기관 선정
    이번 평가는 국민체력100 사업의 체계적 운영과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위해 공단이 직영하는 센터를 제외한 전국 71개 체력인증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안산체력인증센터는 2020년 9월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체육관 1층에 문을 열고 관내 학교, 기업, 병원, 복지관 등과 협업해 연령대와 직업군에 따른 맞춤형 체력측정 및 운동처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는 방문이 어려운 시민을 위해 학교, 기업, 복지관 등을 찾아가는 출장 측정서비스를 추진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김진만 시 체육진흥과장은 "안산시가 추진한 주민체력관리 프로그램이 전국 상위 수준임이 증명됐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 운동하는 안산, 건강한 안산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13세 김주애가 '백두혈통' 후계자?…5년만 北 당대회 관전 포인트는

      북한이 이르면 설 연휴가 끝난 뒤 9차 당대회를 여는 방안을 추진하는 것으로 분석되는 가운데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딸인 김주애가 본격적인 후계자 내정 단계에 접어들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김정은이 할아버지...

    2. 2

      여야, 장동혁 '주택 6채' 충돌…"편 가르기" vs "내로남불"

      이재명 대통령이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의 주택 6채 보유 사실을 거론하면서 다주택자 규제에 반대하는지 공개 질의하자 국민의힘이 "또다시 부동산 폭등 책임을 야당에 돌리며 국면전환에 나섰다"고 비판했다.더불어민주당은 국...

    3. 3

      李대통령 "부동산공화국 극복, 성장·발전에 사력…전력질주만 남아"

      이재명 대통령은 설날인 17일 "이제 전력질주만 남았다"고 강조하며 올해 국정 운영에 속도를 내겠다는 뜻을 내비쳤다.이 대통령은 이날 엑스(X·구 트위터)에 '소원성취'라는 제목의 글을 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