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지역사회에 온정나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지역사회에 온정나눔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지역사회에 온정나눔
    농심이 연말을 맞아 본사와 전국 6개 공장 인근 지역에 사랑의 신라면 4,200박스를 전달한다. 농심은 매년 연말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고 있다. 2008년 시작해 올해로 16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그간 농심이 나눈 라면은 총 65,000박스를 넘어섰다.

    농심이 전하는 사랑의 신라면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와 농심의 출연금으로 마련한 것이다. 농심은 임직원들의 모금액만큼 회사가 기부금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더 큰 사랑을 모아 이웃에게 전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매년 겨울마다 주변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는 사랑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며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따뜻한 라면이 추위를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지난 11월 본사 소재지인 서울 동작구 일대에 김장김치 1,400kg(약 560포기)와 연탄 3천 장을 기부한 바 있다.

    ADVERTISEMENT

    1. 1

      제주신라호텔에서 랍스터·전복 등 프리미엄 딤섬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에서 랍스터·전복·송이버섯 등 고급 식자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딤섬을 선보인다.제주신라호텔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딤섬을 테마로 한 ‘프리미엄 딤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2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 딤섬 파트를 총괄하는 리자원 셰프를 초청해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의 딤섬은 상시 인기 메뉴로 꼽히는 시그니처 콘텐츠로, 제주신라호텔에서도 동일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뉴 구성을 강화한다.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는 한·중·일·양식 및 디저트 등 전 메뉴에서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하며, 호텔이 위치한 중문 지역 호텔 뷔페 중에서 유일하게 홈메이드 딤섬을 선보이는 등 뛰어난 맛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가 높기로 유명하다.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뷔페에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기존 5종으로 제공되던 딤섬 메뉴를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8종으로 확대해 선보인다.대중적인 ‘춘권’부터 고급 딤섬의 상징인 ‘하가우’까지 8종의 딤섬을 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살려 조리한다. △랍스터 하가우, △전복 샤오마이, △마라 샤오롱바오, △송이교, △게살 트러플 버섯교 등 5종의 찜 딤섬과 △차슈소우, △완탄 튀김, △야채 춘권 등 3종의 튀김 딤섬을 제공한다.서울신라호텔의 리자원 셰프는 딤섬 문화가 발달한 홍콩의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출신으로, 정통 광둥식 딤섬 조리 기법에 기반한 메뉴를 선보여 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살린 딤섬을 중심으로, 뷔페 메뉴와의 조화를 고려한 구성에 집중할 계획이다.제주신라호텔

    2. 2

      신라면세점, ‘카카오’와 제휴 강화

      신라면세점이 직장인 대상 혜택을 강화한다.신라면세점은 지난해 7월 ‘카카오’와 제휴해 대학생 대상으로 ‘톡학생증’ 인증 프로모션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여행 수요가 높은 직장인 고객까지 운영 범위를 넓힌다.카카오 제휴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톡 지갑의 디지털 카드인 ‘톡학생증’과 ‘톡사원증’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톡학생증과 톡사원증은 대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카카오톡에서 발급하는 디지털 신분 증명 서비스로, 온·오프라인에서 간편한 인증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신라면세점은 톡학생증 또는 톡사원증을 연동한 고객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 전용 특별 할인가 및 더블적립금,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전용 신라선불, △골드플러스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신라면세점은 이번 제휴 확대를 통해 디지털 인증 기반의 간편한 혜택 제공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폭넓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3. 3

      호텔신라, 한우부터 와인까지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선보인다

      호텔신라가 설을 맞아 엄격한 품질 관리와 차별화된 구성으로 143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명절 스테디셀러인 한우, 수산, 건강식품을 비롯해 ‘스페셜 와인세트’, ‘신라 기프트베어 키링’ 등 신규 상품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명절 선물의 대표 상품인 한우는 호텔신라의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다양한 산지와 등급, 부위의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수산과 건강식품 역시 위생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마련했다. 상품 개발 단계부터 생산, 검수, 포장, 배송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적용해 안전과 맛, 신뢰를 모두 갖췄다.특히 이번 설에는 병오년 ‘말의 해’를 맞아 늠름한 말의 레이블이 돋보이는 스페셜 와인세트를 선보인다.프랑스 페삭 레오냥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도멘 드 슈발리에(Domaine de Chevalier)’는 ‘기사의 영지’라는 이름처럼 전통과 품격을 갖춘 와이너리로 평가받고 있다. 레이블에 새겨진 역동적인 말의 로고는 새로운 시작을 향해 나아가는 용기와 성공의 기운을 상징해 설 선물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와인세트는 도멘 드 슈발리에 루즈와 블랑으로 구성된다.이 밖에도 ‘신라 기프트베어 키링’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라베어가 소중한 선물 상자를 안고 있는 디자인으로, 보내는 이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상징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호텔신라는 상품 선정부터 위생 점검, 포장 상태, 운반 과정의 온도 유지와 차량 청결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해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주문 접수 단계부터 배송 완료까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약속한 일자에 최상의 상태로 상품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