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암재단, 청소년 강연회 '윈터핫톡 페스티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암재단, 청소년 강연회 '윈터핫톡 페스티벌' 개최
    호암재단은 청소년을 위한 겨울 강연회 '펀앤런 2023 윈터핫톡 페스티벌'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강연회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삼성금융캠퍼스 비전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열린다.

    청소년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꿈과 미래 진로 탐색에 도움이 되도록 '꿈을 찾아서'(1일차), '덕후의 날'(2일차), '미래로 떠나자'(3일차)를 주제로 진행한다.

    삼성호암상 수상자인 현택환 서울대 석좌교수, 선양국 한양대 석학교수 등 각 분야 전문가 9명이 강연을 맡는다.

    이번 강연회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이벤터스 홈페이지(https://event-us.kr)를 통해 온라인 또는 현장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또 호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차상무 호암재단 팀장은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관점과 동기를 부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매일 15시간 일하고 70만원 벌어"…사장님의 눈물겨운 사연

      “살아 있으니까 그냥 사는 거죠.”손목시계의 유리를 만들던 동일정공사 창업주 박기선 대표는 지난 6일 안산 세탁공장에서 만나자마자 이렇게 푸념했다. 시계를 만드는 복잡하고 비싼 기계설비를 모두 ...

    2. 2

      "개성공단서 앗차!" 생산 자동화로 재기 성공한 이 회사

      “개성공단 1차 가동중단 때 아차 싶었죠. 자동생산 기계를 직접 만들게 된 계기입니다.”산업용 보건마스크 전문 제조사 에버그린의 창업주인 이승환 대표는 지난 6일 경기도 의왕 본사에서 &ldqu...

    3. 3

      [단독] "노력 도둑맞았다"…두쫀쿠 원조 논란에 '본인 등판'

      “(두바이 쫀득 쿠키) 메뉴를 만들기까지 쏟아온 노력과 시간이 있는데 그걸 한순간에 빼앗긴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디저트 브랜드 ‘달라또’를 운영하는 문찬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