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첫 챕터 끝"…이범수·이윤진 결별설, 소속사 "이혼 아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범수, 이윤진 부부/사진=한경DB
    이범수, 이윤진 부부/사진=한경DB
    배우 이범수, 통역사 출신 이윤진 부부가 결별설에 휩싸였지만, 소속사는 이혼을 부인했다.

    이윤진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내 첫 번째 챕터가 끝이 났다"라는 문구가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글에는 이범수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태그됐다.

    또 이윤진은 자신의 SNS 스토리 게시물로 "나는 내 친절을 받을 자격이 없는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을 그만두기로 결정했다"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범수의 SNS도 변화가 있었다. 모든 게시물이 삭제됐고, 팔로우도 정리됐다. 이를 보고 일각에선 두 사람이 파경을 맞은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이범수는 2003년 결혼했다가 5개월 만에 이혼했다. 이후 2010년 5월 14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이윤진과 결혼해 1녀 1남을 뒀다. 이범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아이들을 공개하는 등 다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였고, 최근에도 발리로 이민을 떠난 모습을 공개했다.

    갑작스럽게 불거진 이혼설에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추측하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며 "개인적인 부분이라 모든 것들을 공개하는 게 조심스럽지만, 추측이 확대되질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범수, 갑질 없었다…"실체 확인 안 돼" [전문]

      배우 이범수가 교수로 재직하면서 갑질을 했다는 의혹을 벗었다.이범수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는 24일 "신원불명의 제보글로 시작된 신한대학교 내 교수 이범수 관련 논란은 교내 다각적인 조사에도 불구하고 그 실체가 확...

    2. 2

      이범수 측 "교수 갑질? 책임감이 논란이 될 줄은…허위사실 형사고소"

      배우 이범수가 대학 교수로 활동하며 갑질을 했다는 의혹에 입장을 밝혔다.14일 이범수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와이케이의 김보경 변호사는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신한대학교 공연예술학부 교수로 재직 중인 이범수로...

    3. 3

      "부자 학생과 차별"…이범수 갑질 논란에 총장 나섰다

      배우 이범수가 교수로 재직 중 학생들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학교 측이 철두철미한 조사를 예고했다.신한대는 8일 강성종 총장 명의로 된 입장문을 교직원 등에게 문자로 전달하며 "2022학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