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하림지주, HMM 인수 효과 꺾이며 주가 하락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21일 하림지주가 하락세다. 하림지주는 오전 11시 10분 전일대비 7% 하락한 818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18일 하림은 자회사 팬오션과 사모펀드 업체인 JKL파트너스로 구성된 컨소시엄이 국내 최대 해운사인 HMM의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하림과 하림지주 주가가 상승했다.
당일 하림은 전일 대비 6% 이상 주가가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나 하림지주는 기관투자자들의 매도세가 이어지며 하락하고 있다. 하림은 단기과열로 투자주의 종목으로 지정됐다.
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하림지주에 대해 11월 29일 매도의견을 제시한 후 추가의견을 제시하고 있지 않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