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셀트리온, 52주 신고가 경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셀트리온이 4거래일 연속 상승 마감했다. 21일 셀트리온은 18만7000원에 장을 마감하며 52주 신고가도 경신했다.
지난주 KB증권은 셀트리온의 내년도 매출액을 2조6000억원, 영업이익은 9200억원으로 추정했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각각 10%와 14% 상승한 수치이다.
바이오시밀러의 견조한 성장세가 예상되고 내년도에 출시되는 상품 등이 긍정적인 모멘텀을 기대하게 한다고 밝혔다. 바이오시밀러란 기존에 승인된 의약품과 동일한 유효성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동등성이 입증된 복제의약품을 뜻한다. 2024년 합병으로 인해 비용처리 등으로 실적 변동이 불가피하지만, 시장에서는 이에 대한 기대치가 이미 반영된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KB증권은 셀트리온에 대해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21만원을 제시했다.
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셀트리온에 대해 12월 13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