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서울 공연 전석 매진·저스트비 첫 캐럴
[가요소식] BTS 정국 '3D' 뮤직비디오 1억뷰
▲ 정국 '3D' 뮤직비디오 1억뷰 =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또 한 번 뮤직비디오로 억대 조회수를 찍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정국의 솔로곡 '3D' 뮤직비디오는 22일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회를 넘어섰다.

정국은 앞서 발표된 솔로곡 '세븐'(Seven)으로는 유튜브 조회수 3억700만회를 기록 중이다.

'3D' 뮤직비디오는 계단이나 거울 등 장치를 활용해 차원을 뛰어넘는 듯한 모습을 표현했다.

정국은 지난 1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가요소식] BTS 정국 '3D' 뮤직비디오 1억뷰
▲ 에이티즈 서울 공연 전석 매진 = 내년 1월 열리는 그룹 에이티즈의 서울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에이티즈는 내년 1월 27~28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공연을 펼친 뒤 2월 3~4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도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이들은 작년 10월부터 진행된 월드투어를 통해 서울과 일본, 미주, 유럽, 남미, 아시아 등을 돌며 약 40만명의 팬을 만났다.

이달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가요소식] BTS 정국 '3D' 뮤직비디오 1억뷰
▲ 저스트비 첫 캐럴 = 그룹 저스트비가 첫 캐럴을 선보인다고 소속사 블루닷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저스트비는 이날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유 메리 크리스마스'(I luv you Merry Christmas)를 발매한다.

신곡은 사랑하는 마음을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말로 대신해 고백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멤버 전도염이 작사·작곡을 맡았고 멤버 김상우는 랩 제작에 참여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