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송금 전문 금융회사 모인(대표 서일석)이 연말연시를 맞아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의 연말연시 제휴 프로모션은 12월 19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인 고객 누구나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S리워즈 18만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모인홈페이지 혜택존에서 쿠폰 코드 발급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모인혜택'을 검색 △이벤트 페이지에 모인에서 발급 받은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완료되며, 즉시 S리워즈 18만5000 포인트가 제공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을 위한 모인 해외송금 수수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신라 회원이면 누구나 모인 해외송금 수수료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매월 해당 할인 쿠폰으로 신규 해외송금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이 추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작년부터 진행되어 온 양사의 프로모션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오픈한 것으로, 연말연시를 맞하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한 것이라고 모인 관계자는 밝혔다. 유학생을 타겟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공통점을 가진 양사는 코로나19 이후 급감했던 해외 교류가 회복세에 진입하자 지난해 7월부터 신규 고객 유치를 목표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은 모인의 주 고객층인 해외유학생 및 2030세대를, 모인은 유학생 및 유학생 자녀를 둔 2040을 공략하고자 했으며 지금까지 양사 고객 약 1500명이 혜택을 받은 바 있다.

서일석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유학생 가족들의 해외 출국, 예비 유학생들의 출국 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신라인터넷면세점과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모인고객이 해외송금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 더 많은 제휴처를 확보해 서비스에 보내주시는 기대와 관심만큼 깜짝 선물을 준비하여 공개하겠으로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