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앤컴퍼니, 사랑의열매에 성금 12억원…누적 148억원 기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해 그룹 임직원 2천400여명 총 1만시간 봉사 달성
    한국앤컴퍼니, 사랑의열매에 성금 12억원…누적 148억원 기부
    한국앤컴퍼니그룹(옛 한국타이어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사랑 성금 12억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앤컴퍼니가 2003년부터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성금은 누적 148억원에 달한다.

    성금은 서울·대전·충남 지역 등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국앤컴퍼니는 이외에도 최근 대전 대덕구청과 전북 완주군청에 각각 성금 2천만원과 1천만원 등 총 3천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지난 7월에는 충남·경북 지역 집중호우 피해 복구 및 이재민 지원 성금 1억원을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탁했고, 자원봉사자를 위한 수제 빵 9천여개도 전달했다.

    그룹 핵심 사업 회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도 본사와 사업장 소재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김장과 숲 조성, 벽화 그리기, 목소리 기부 등 임직원 참여 봉사 활동을 펼쳤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올 한 해 2천400여명의 임직원이 총 280여회의 봉사활동에 참여해 누적 봉사 시간 1만 시간을 달성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40대 여성, 아버지에게 180억 물려 받았는데 결국… [영앤리치 포트폴리오]

      45세 미혼 여성 A씨는 최근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했다. 부친으로부터 강남 소재 빌딩 매각 자금 중 일부인 180억원을 현금으로 증여받게 된 것이다. 갑작스럽게 거대한 자산을 운용하게 된 A씨는 당장 해결해야 할...

    2. 2

      4주 연속 내린 주유소 기름값

      국내 주유소에서 휘발유와 경유 주간 평균 가격이 4주 연속 하락했다.3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다섯째 주(12월 28일∼1월 1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

    3. 3

      "면허 반납하면 사고 줄어"…10년새 2배 된 고령자 교통사고

      고령 운전자가 유발한 교통사고가 급증한 가운데 면허 자진 반납이 교통사고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분석이다.3일 서울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연구보고서 '고령 운전자 운전면허 자진 반납 지원사업의 효과분석과 발전방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