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양군, 올해 공모사업 11개 선정…462억원 확보 성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양양군, 올해 공모사업 11개 선정…462억원 확보 성과
    강원 양양군은 올해 11개 공모사업에 뽑혀 국·도비와 민간투자 사업비 총 462억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7일 밝혔다.

    선정 분야로는 지역 개발, 농어촌 개발, 사회경제 등으로 다양하다.

    특히 국토교통부 주관 지역개발사업 투자 선도 부문에 선정돼 동해북부선 양양역과 연계한 도시환경 정비 등 도시개발사업 분야에 집중해서 투자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2021년 풍수해 생활권 종합정비사업에 뽑혀 국·도비 290억원을 확보한 데 이어 올해 낙산지구 풍수해 생활권 종합정비사업에도 선정돼 345억원을 확보했다.

    군은 정부의 건전재정 기조로 인한 공모사업 축소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정 발전을 위한 공모사업 발굴을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당·정·청, '美상호관세 위법' 대응 회의…"3월9일까지 대미투자법 처리"

      더불어민주당은 대미투자특별법 입법에 대해 “여야 합의대로 다음달 9일까지 처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22일 밝혔다.뉴스1에 따르면 당·정·청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

    2. 2

      민주당 "24일부터 3월3일까지 본회의…행정통합·사법개혁 등 처리"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계속 본회의를 열고 개혁·민생 법안을 처리하기로 했다.2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현정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가 끝난 뒤 기자...

    3. 3

      '절윤 거부' 장동혁…지방선거 셈법 놓고 공방

      "본인 선거 아니라고 너무한 것 아니냐."내년 지방선거 출마를 준비 중인 경기 지역의 한 국민의힘 현직 지방의원은 22일 한경닷컴과의 통화에서 장동혁 당대표의 기자회견을 두고 이같이 성토했다. 장 대표는 지난 20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