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란, '나의 전부인 그대에게' 30일 발매…가슴 뭉클한 러브송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란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제공
    가수 란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제공
    가수 란이 애틋한 러브송으로 따스함을 전한다.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의 새 디지털 싱글 '나의 전부인 그대에게'가 발매된다.

    '나의 전부인 그대에게'는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만든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진심과 사랑의 메시지가 담겼다.

    감미로운 사운드와 '세상에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그대의 곁에 영원하길 바라요 / 세상 어떤 것도 그댈 대신할 수 없어요 / 세상을 다 준대도 바꾸지 않을 단 한 사람'과 같은 아름답고 시적인 노랫말이 사랑을 하고 있는 모든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여기에 독보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란의 성숙한 보이스가 감성을 배가한다. 란은 한 편의 러브레터 같은 가사를 자신만의 무드로 표현해 내며 겨울을 대표하는 감성 러브송을 탄생시킬 계획이다.

    란은 2006년 '더 세컨드 스토리(The Second Story)'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세상의 오직 단 한 사람', '내 사랑입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 하나만', '떠나간다', '듣고 싶은 말', '가지 마 떠나지 마' 등 란만의 짙은 색깔이 느껴지는 앨범을 발표했다. 그뿐만 아니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으라차차 내 인생', '연애의 참견 2023',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사랑도 없이 결혼' 등 각종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란의 새 디지털 싱글 '나의 전부인 그대에게'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음악저작권협회, 경로당·어린이복지관 80곳에 김치 전달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한음저협)는 연말을 맞아 협회 소재지인 서울 강서구 지역 내 80개 복지관에 약 1000만원 상당의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KOMCA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2. 2

      골든걸스, 日신문사 인터뷰…"한발 떼야 목표한 곳에 간다"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구성된 그룹 골든걸스가 일본 신문사와의 인터뷰에서 그룹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KBS는 28일 "골든걸스가 첫 해외 스케줄로 유력 언론사인 일본 마이니치신문과 단독 인터뷰를 ...

    3. 3

      슈퍼태풍 '란' 영향에 일본서 2명 사망·85명 부상

      태풍 란이 일본을 관통하면서 강풍과 폭우로 인한 인명피해가 속출하고 있다.23일 일본 NHK에 따르면 태풍 란은 현재 관동 북부 지방에 상륙해 북동쪽으로 이동하고 있다. 오전 3시쯤 시즈오카현에 상륙한 태풍은 오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