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도, 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 기원 'K컬처 페스티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로베이스원·베베·김희재·박군 등 27∼28일 평창·강릉 출격
    강원도, 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 기원 'K컬처 페스티벌' 개최
    강원특별자치도는 2024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K컬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도는 오는 27∼28일 평창과 강릉에서 '강원2024 K-컬처 페스티벌'을 열어 동계청소년 올림픽 대회 관람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27일 오후 4시에는 평창군 대관령면 평창돔체육관에서 강원도립무용단의 무용과 제2군단의 태권도 공연, 합창, 퓨전 국악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마련한다.

    또 김희재, 박군, 조명섭, 양지은, 홍지윤의 축하 공연을 진행한다.

    이어 28일 오후 4시에는 강릉시 관동하키센터에서 제로베이스원, 베베, 비비지, 다이나믹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를 출격시켜 올림픽 열기 확산에 나선다.

    도는 K-팝을 비롯해 트로트, 댄스, 무용, 태권도, 퓨전국악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올림픽 기간 관람객과 국내외 선수단 등을 맞을 계획이다.

    공연 관람 티켓은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구매한 티켓은 공연 당일 현장에서 지역 상품권으로 전액 환급해준다.

    도는 관람객 '노쇼'를 방지하고,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유료 관람 방식을 택했지만, 실제 관람객에게는 전액 상품권으로 환급해 주는 만큼 실질적 무료 공연이라고 설명했다.

    김진태 지사는 "특별자치도 출범 이후 처음 치르는 국제 스포츠 대회인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에 국민적 관심과 지지를 요청한다"며 "강원자치도에서 올림픽 경기를 관람하며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강원도, 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 기원 'K컬처 페스티벌' 개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 전날 오후 고속도로 일부 정체…서울→부산 4시간40분

      설날을 하루 앞둔 16일 월요일 오후 귀성·귀경 행렬이 이어지며 고속도로 일부에서 정체를 빚고 있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기준 승용차로 서울 요금소를 출발해 전국 주요 도시까지 걸리는 예...

    2. 2

      '두쫀쿠' 사려고 오픈런 벌어지더니…사장님 '비명' 터진 까닭

      연초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디저트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의 인기가 눈에 띄게 급감하고 있다. 가게마다 길게 '오픈런' 행렬이 늘어서고, 수량을 구하기도 어려웠던 상황은 옛말이 됐다. 일각에서는 뒤늦게 ...

    3. 3

      "이게 5000원도 안 된다고?"…'미친 가성비'에 대박 난 '핫템'

      고물가 시대 '가성비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뷰티업계에서 5000원 이하의 '초저가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성분과 제형, 콘셉트를 초저가·소용량으로 선보여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