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스침대, 연탄 12만장 기부…청호나이스는 주거환경개선 기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스침대, 연탄 12만장 기부…청호나이스는 주거환경개선 기금
    새해를 맞아 유통·중소기업들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으로 각종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지난 3일 노원구 상계동에서 전달식을 열고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1억원 상당의 연탄 12만장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에이스 전속 모델 배우 박보검과 임직원, 대리점주 50여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전달식 이후 상계동 일대에서 연탄 3천장을 직접 배달하기도 했다.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전날 자사의 여주 물류센터 인근에 있는 육군 3901부대에 1천50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를 기증했다.

    코지마는 안마의자 설치 이후에도 애프터서비스(A/S) 등을 꾸준히 지원하기로 했다.

    청호나이스의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도 전날 굿네이버스 서울지역본부에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이웃사랑기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웃사랑기금은 '따뜻한 걸음, 행복한 나눔' 임직원 워킹 챌린지를 통해 마련됐다.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의 걸음 수를 모바일 앱으로 적립해 목표한 누적 걸음 수 500만보가 되면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에이스침대, 연탄 12만장 기부…청호나이스는 주거환경개선 기금
    이보다 앞서 신원은 작년 12월 베트남 정부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굿네이버스와 협력해 아동의류 제품 약 12만5천장을 베트남 하이즈엉성과 호아빈성에 기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구리값 2.2% 상승…저가 매수·기술주 반등에 금속시장 들썩[김주완의 원자재 포커스]

      국제 구리 가격이 저가 매수와 기술주 반등에 힘입어 상승했다.19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런던금속거래소(LME)의 기준 구리 가격은 전날 그리니치표준시(GMT) 오후 5시 기준 톤당 12,893달러로 2.2% 상승했다...

    2. 2

      "다이소서 1000원짜리 살래요"…화장품 '거품' 빠지자 대박

      국내 뷰티 시장의 가격 공식이 재편되고 있다. 1만~3만원대가 주류였던 기초·색조 화장품 시장에 다이소를 중심으로 1000~5000원대 초저가 제품이 빠르게 침투하며 소비 지형을 흔드는 분위기다.19일 ...

    3. 3

      홈플러스, 홈플델리 도시락 2종 990원 초특가 행사

      홈플러스가 19일과 20일 전국 대형마트에서 홈플델리 도시락 2종을 각 990원에 초특가로 판매한다.이날 홈플러스에 따르면 '홈플델리 고추장&간장불고기 도시락'과 '홈플델리 햄&소시지 도시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