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로배우 남포동, 의식 희미한 채 차에서 구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로배우 남포동, 의식 희미한 채 차에서 구조
    원로배우 남포동(79) 씨가 5일 오후 1시 14분께 경남 창녕군 부곡면 창녕국민체육센터 주차장에 주차된 차량에서 의식이 희미한 상태로 구조됐다.

    주변을 지나던 행인이 "차 안에 사람이 혼자 있는데 움직이지 않는다"고 경찰에 신고해 구조가 이뤄졌다. 경찰과 소방은 차량 창문을 부수고 남 씨를 밖으로 꺼냈다.

    차 안에는 술병과 뭔가를 태운 듯한 양동이가 발견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남씨가 말은 하는데, 의식이 뚜렷하지 않은 상태였다"고 구조 당시 상황을 전했다.

    병원으로 옮겨진 남씨는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씨는 영화 투캅스 2·3 등 1980∼2000년대에 걸쳐 여러 편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원로배우지만, 사업 실패 등으로 생활고를 겪어 왔다.

    그는 온천으로 유명한 창녕군 부곡면의 한 모텔에서 오래 거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연합뉴스)


    박근아기자 twilight1093@wowtv.co.kr

    ADVERTISEMENT

    1. 1

      '길막' 초등생 목덜미 잡은 태권도 관장…"훈육 목적이었다"

      인천의 한 태권도장 관장이 길가에 서 있던 초등학생을 폭행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다.인천 부평경찰서는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태권도장 관장인 4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10일 밝혔다.경찰에 ...

    2. 2

      구준엽과 유산 갈등설에…"그는 내 아들" 서희원 母 나섰다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이 약 1년 전 사별한 아내 서희원의 묘역을 여전히 지키는 등 순애보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사망한 아내의 유산 상속을 두고 그가 장모와 다투고 있다는 악의적 루머가 대만에서 나오자 유족 측이...

    3. 3

      [부고]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모친상

      ▶이경숙 씨 별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모친상, 소유진씨 시모상 = 10일, 서울성모장례식장 31호실, 발인 13일 오전 8시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