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R제한 없는 스탁론… 플랫폼이용료, 중도상환/연장 수수료까지 따져봐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탁론은 증권계좌나 예수금을 담보로 하여 본인자금의 최대 400%까지 레버리지 투자로 활용할 수 있는 주식 연계신용대출로 증권사의 신용융자와 달리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해 많은 주식투자자들이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금융당국의 대출규제 강화로 인해 레버리지 투자금 확보가 어려워지는 가운데 최근 스탁론(주식매입자금대출 및 주식담보대출) 업계에서는 DSR 제한을 받지 않는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기존 스탁론의 경우 자금조달 방법 상 DSR 규제 적용 대상이었으나 기타 여신사와의 제휴를 통해 돌파구를 찾은 것이다.
DSR 미적용 스탁론 상품의 경우 자금조달 방법에 따라 플랫폼 이용료, 중도상환/연장 수수료 등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나 골드스탁론은 추가적인 이용료, 수수료 등의 부대비용 없이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증권계좌당 최대 3억원, 1인당 최대 15억원까지 대출신청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DSR 규제로 인해 스탁론 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스탁론 대환이 필요한 주식투자자는 이와 같은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골드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1522-1115)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문의 : http://golds82.kr/?code=hk
☎ 골드스탁론 문의전화 : 1522-1115
◆ 별도 수수료 없이 최저 월 0.4%대 업계 최저수준 금리 상품 보유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주식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신용/미수 상환 대환대출 가능
현대무벡스
멕아이씨에스
대우건설
감성코퍼레이션
쏠리드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