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송소식] '크라임씬', 내달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25일부터 KBS2서 목요일 방송
    [방송소식] '크라임씬', 내달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 '크라임씬', 2월 티빙서 공개 = 티빙은 오리지널 예능 '크라임씬 리턴즈'를 내달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크라임씬 리턴즈'는 출연진이 사건의 용의자와 탐정이 되어 그들 사이에 숨은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 예능이다.

    영화감독 장진, 아나운서 박지윤, 코미디언 장동민, 그룹 샤이니 키, 배우 주현영, 아이브 안유진 등이 출연하며, '크라임씬' 시즌 1, 2, 3의 윤현준 PD가 연출을 맡는다.

    [방송소식] '크라임씬', 내달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25일부터 KBS2서 목요일 방송 = KBS 1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가 오는 25일부터 KBS 2TV로 채널을 옮긴다.

    기존 일요일 오전 9시 방송에서 목요일 오후 8시 55분으로 시간대도 변경된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심은경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저 존재했다 [김예랑의 씬터뷰]

      배우 심은경은 익숙함을 내려놓고 낯선 세계로 향했다. 한국 영화계에서 일찌감치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는 전성기의 한가운데서 일본행을 택했고, 그 선택은 영화 '신문기자'(2019)를 통해 일본 아카데미상...

    2. 2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3. 3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