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전남 취학 예정 아동 12명 소재 파악 안 돼…경찰 조사(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전남 취학 예정 아동 12명 소재 파악 안 돼…경찰 조사(종합)
    광주와 전남에서 올해 초등학교에 취학할 아동 가운데 12명의 소재가 파악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남도교육청은 2024학년도 취학아동 예비 소집 결과 11명의 소재가 확인되지 않았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할 아동 수는 1만2천510명인데 1천445명이 예비 소집에 응하지 않았다.

    예비 소집에 나오지 않은 사유를 확인한 결과 11명의 소재가 아직 파악되지 않았다고 교육청은 전했다.

    광주시교육청도 올해 취학아동을 대상으로 예비 소집을 한 결과 1명의 소재가 확인되지 않았다.

    광주에서는 초등학교에 입학할 아동 1만926명 가운데 339명이 예비 소집에 불참했다.

    시도 교육청은 소재가 확인되지 않은 아동에 대한 조사를 경찰에 의뢰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방탄소년단 제이홉, 생일 맞아 모교에 1억 장학금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본명 정호석)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모교 후배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제이홉은 자신의 생일이기도 한 18일을 맞아 모교 후배...

    2. 2

      박정민 '충주맨' 사직에 배신감 "홍보대사 시켜놓고"

      배우 박정민이 최근 퇴사 소식을 전했던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에게 배신감을 표했다.박정민은 17일 오후 KBS cool FM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해 자신이 주연으로 ...

    3. 3

      [부고] 류철한 BGF리테일 경영지원부문장 부친상

      ▶류창하 씨 별세, 우애순 씨 배우자상, 류태한·류철한(BGF리테일 경영지원부문장)·류한숙·류한규·류한기·류귀남 씨 부친상 = 17일, 서안동농협 장례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