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커버력· 트렌디함 겸비한 베이스메이크업 '인기'
에프앤코(F&CO)의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베이스메이크업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바닐라코는 강한 밀착력과 커버력, 트렌디함을 모두 겸비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바닐라코의 대표적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인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커버리셔스 파워핏 파운데이션’, ‘프라임 프라이머 & 피니쉬 파우더’ 등이 높은 평가를 얻었다.

바닐라코…커버력· 트렌디함 겸비한 베이스메이크업 '인기'
바닐라코는 전 세계에 아름다움의 가치와 공존의 메시지를 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를 실현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다양한 뷰티 아이템과 온·오프라인 채널로 글로벌 경쟁력을 키워왔다. 이 브랜드는 아시아, 미주, 오세아니아, 남미, 유럽을 포함한 27개 국가에 진출했으며 세계 각국에 1만447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바닐라코는 사람과 사회, 환경이 아름답게 공존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신제품 패키지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거나 동물 보호를 위한 비건 포뮬러를 적용했다. 환경 보호와 착한 소비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서다. 앞으로 100% 해양 생분해 친환경 플라스틱 용기를 패키지에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베이스메이크업 부문에서 바닐라코가 수상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K뷰티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정은 기자 newye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