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스타일리시한 고품질 옷…트렌드 반영해 디자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탑텐, 스타일리시한 고품질 옷…트렌드 반영해 디자인](https://img.hankyung.com/photo/202401/AA.35481253.1.jpg)
1960년 설립된 신성통상은 니트 의류 전문 수출 업체로 출범한 뒤 국내 패션브랜드 사업을 강화해왔다. 탑텐은 스타일리시한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탑텐은 ‘좋은 옷, 좋은 생각으로 일상의 행복을 고객들에게 전한다’는 ‘굿 웨어(Good wear)’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해왔다.
![탑텐, 스타일리시한 고품질 옷…트렌드 반영해 디자인](https://img.hankyung.com/photo/202401/AA.35481287.1.jpg)
탑텐은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상품의 퀄리티를 향상하는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진정성 있는 얘기를 담은 캠페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탑텐은 앞으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노출하며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강석균 탑텐 사업본부장은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큰 사랑을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진정성 있는 상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굿 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대중과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는 계획이다.
신정은 기자 newye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