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쎄라, 눈으로 실시간 확인하는 '피부 리프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쎄라, 눈으로 실시간 확인하는 '피부 리프팅'
    멀츠에스테틱스코리아의 울쎄라®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레이저리프팅 의료기기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울쎄라®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을 받아 전 세계 200만 건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한 초음파 리프팅 기기다.

    울쎄라, 눈으로 실시간 확인하는 '피부 리프팅'
    ‘보이는 리프팅’이 가장 큰 특징인 울쎄라®는 특허 기술인 실시간 영상 장치를 활용한다. 시술자가 실시간으로 피부 두께와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정확하고 안전하게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한다.

    콜라겐 생성을 위한 최적의 온도(60~70도)로 피부 속 정확한 지점을 자극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 면에서 만족도가 높다.

    울쎄라®는 ‘S.P.T’ 치료 프로세스’에 따라 시술이 진행된다. 이 프로세스는 △S(See), 시술 전 얼굴 부위별로 피부 깊이를 초음파로 확인해보고 △P(Plan), 개인의 피부 부위별 진피·근막층에 맞춰 맞춤형 시술법을 계획해 △T(Treat), 안전하고 효과적인 초음파 리프팅 시술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최근에는 시술 목적 및 피부 타입에 따라 1.5㎜, 3.0㎜, 4.5㎜ 타입의 3종 트랜스듀서로 서로 다른 두 개의 피부층을 타깃으로 해 효과를 증폭시키는 시술 방식도 인기다.

    울쎄라®는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고 리모델링해 피부를 리프팅하는 효과를 낸다.

    비침습 시술이기 때문에 곧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중장년 여성은 물론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큰 20~30대 젊은 층과 남성 시술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충분한 샷으로 시술 시 평균 6개월에서 최장 1년까지 효과가 유지된다.

    김리안 기자 knr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보람상조, 큰일 닥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

      업계 최초로 상조 상품 가격 정찰제를 실시한 보람상조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상조 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상조업계 상위 5개사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며 올해로...

    2. 2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속옷 제조시설 국내 유일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코앤컴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조 시설을 보유한 속옷 기업...

    3. 3

      코웨이, 코디 서비스로 격이 다른 생활가전 렌탈

      생활가전 렌털 1위 코웨이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가전 렌털 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1998년 국내 최초로 렌털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한 코웨이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