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일 록 페스티벌 잇달아 열려…2월 '큰소리'·4월 '라우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YB·검엑스에서 피싱걸스·크라잉넛까지…일본 SISSI·SiM 등 출연
    한일 록 페스티벌 잇달아 열려…2월 '큰소리'·4월 '라우드'
    한국과 일본 뮤지션이 함께하는 록 페스티벌이 2월과 4월 각각 열린다.

    내달 16일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는 내츄럴리뮤직이 주관하는 '큰소리 페스트'가 개최된다.

    일본에서는 세계적인 록밴드 엘르가든의 베이시스트 타카다 유이치와 싱어송라이터 아베 카나의 프로젝트 밴드 SISSI가 무대에 오른다.

    국내 가수는 3인조 펑크록 걸밴드 피싱걸스을 비롯해 밴드 레이지본, 크라잉넛의 이상혁과 김인수 등이 출연한다.

    한일 록 페스티벌 잇달아 열려…2월 '큰소리'·4월 '라우드'
    러브칩스인터내셔널이 처음 선보이는 '라우드 브리지 페스티벌 서울'(LOUD BRIDGE FESTIVAL SEOUL)은 오는 4월 13~1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일본 측 라인업으로는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오프닝곡으로 유명한 SiM과 애니메이션 '도쿄 리벤져스 천축편' 엔딩곡으로 인기를 끈 헤이-스미스(HEY-SMITH) 등이 있다.

    국내 출연진으로는 수많은 히트곡을 낳은 YB, 펑크 밴드 검엑스(GUMX), 차세대 밴드 더 사운드 등이 이름을 올렸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하정우에게 배웠나"…차정원, 멘트 한 줄에 SNS '화제'

      배우 하정우의 연인 차정원이 최근 불거진 열애설을 재치 있는 문구로 간접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다. 차정원은 9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면서 "열애설은 못 막아도 바람은 막을 수 있다"는 문구를 함...

    2. 2

      '전석 매진' 임영웅 콘서트의 감동, 다시 한 번

      가수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실황이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10일 국내 OTT 플랫폼 티빙은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담은 'IM HERO TOUR 2025 – 서울(KSPO DOME)'...

    3. 3

      "다른 시선들은 뭐 그리"…아이브, 당당함 넘어 단단해졌다 '뱅뱅' [신곡in가요]

      그룹 아이브(IVE)가 당당함을 넘어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는 9일 오후 6시 신곡 '뱅뱅(BA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