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라 스페이스 스토리지(EXR) 수시 보고


엑스트라 스페이스 스토리지(EXR)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Extra Space Storage LP는 2034년 만기 5.4% 선순위 채권 중 6억 달러 상당을 발행 및 판매하기로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해당 채권은 Wells Fargo Securities, TD Securities(미국) 및 BofA Securities를 포함한 다양한 인수자에게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 채권은 2021년 5월 11일자 계약에 따라 발행되며 Extra Space Storage Inc., ESS Holdings Business Trust I, ESS Holdings Business Trust II 및 Computershare Trust Company가 후임 수탁자로서 상위 기준으로 보증됩니다. 웰스파고은행.

인수계약은 2024년 1월 16일에 확정되었으며, 원래의 계약을 수정하는 추가계약은 2024년 1월 19일자로 확정됩니다. 계약서에는 보증인과 운영조합이 등록서를 작성하여 제출했다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증권거래위원회.

해당 증권의 판매는 뉴욕시 시간으로 2024년 1월 16일 오후 2시 25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인수 계약은 Extra Space Storage LP와 보증인에게 운영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추가 자본을 제공함으로써 상당한 재정적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운영 파트너십은 계약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여러 보험업자에게 증권을 판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각 보험업자는 2024년 1월 19일부터 마감일까지 원금의 99.095%에 발생한 이자를 더한 가격으로 지정된 증권 부분을 구매합니다. 그러나 운영 파트너십은 구매할 모든 증권에 대한 지불이 제공되지 않는 한 증권을 인도할 의무가 없습니다.

운영 파트너십에서는 보험사가 계약의 유효성에 따라 증권을 공모할 계획임을 명시했습니다. 판매 시점 정보에 따르면 증권은 처음에 정해진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보험업자 또는 그 계열사는 이러한 증권을 추가로 제공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증권의 지급 및 배송은 뉴욕시 시간 기준 2024년 1월 19일 오전 9시에 Fried, Frank, Harris, Shriver & Jacobson LLP 사무실에서 이루어집니다. 지불은 운영 파트너십이 지정한 계좌로 전신 송금을 통해 이루어지며 증권을 대표하는 하나 이상의 글로벌 채권이 배송됩니다.

운영 파트너십과 각 보증인은 보험업자가 금융 자문가가 아닌 독립된 계약 상대방으로 행동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또한 보험업자는 거래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운영 파트너십과 보증인은 등록 명세서가 증권법 규정 405에 정의된 자동 종료 등록 명세서임을 진술하고 보증했습니다. 이 성명서는 합의일로부터 3년 이내에 위원회에 제출되었으며, 그 사용에 관해 위원회로부터 어떠한 이의도 접수되지 않았습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 스토리지(EXR)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2% 내린 148.1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본사를 둔 Extra Space Storage Inc.는 자체 관리 및 자체 관리 REIT이며 S&P 500의 회원입니다. 2020년 9월 30일 현재 회사는 1,906개의 자체 스토리지를 소유 및/또는 운영하고 있습니다. 40개 주, 워싱턴 D.C. 및 푸에르토리코에 매장이 있습니다. 회사의 매장은 약 140만 유닛과 약 1억 4750만 평방피트의 임대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회사는 고객에게 보트 보관소, RV 보관소 및 비즈니스 보관소를 포함하여 전국에 걸쳐 편리하게 위치하고 안전한 보관 장치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회사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셀프 스토리지 매장 소유주 및/또는 운영자이며 미국에서 가장 큰 셀프 스토리지 관리 회사입니다.

엑스트라 스페이스 스토리지(EX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