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5일 사전예약 판매…공식 출시는 31일
갤럭시 S24 시리즈 내일부터 예약 판매…풍성한 혜택
삼성전자와 국내 이동통신 3사가 인공지능(AI)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판매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 256GB·512GB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512GB·1TB 모델로 저장 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하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을 마련했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 권 또는 갤럭시 버즈2 프로·버즈 케이스 1종을 9만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중 하나도 지급한다.

삼성닷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워치 6 시리즈 10만 원 할인권,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50% 할인권, 브랜드 협업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 등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 매입 시세에 최대 15만원을 추가로 보상하는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을 다음 달 29일까지 운영하며, 권역별 주요 서비스센터 9곳의 주말 이용 시간도 토요일·일요일 9∼18시로 순차적으로 확대한다.

사전예약 판매 기간은 19∼25일, 개통은 26일부터이며, 31일 공식 출시된다.

갤럭시 S24 시리즈 내일부터 예약 판매…풍성한 혜택
통신 3사도 같은 기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 S24 시리즈를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새해 행운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I 비서 '에이닷' 애플리케이션과 T월드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상당 피부관리 체험권 등 지급한다.

선착순 1만 명에게는 5천 원 상당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준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 2천424명에게는 무선 헤드폰, 나이키 에어조던1 한정판 제품 또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마련했으며, 이달 31일까지 멤버십 혜택 'T데이'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도 갤럭시 S24 출시 기념 경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8일 이프랜드에 접속해 퀴즈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10명)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 S24 시리즈 개통 고객에게 구독 상품 우주패스 플러스 구독 5종을 2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며, 19일부터는 홍대 T팩토리와 공식 인증 대리점 2천700여 곳에서 갤럭시 S24와 에이닷의 AI 기능 체험 코너를 운영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 내일부터 예약 판매…풍성한 혜택
KT는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으로 갤럭시 S24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북4 프로,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AI, 하만카돈 고플레이3, 스노우 AI 1년 구독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 쿠폰 3만원권, 2년간 매달 최대 9천원 상당 쿠폰팩을 지급하며, 만 34세 이하 고객은 선착순으로 갤럭시 스토어 3만원 권을 준다.

기존 갤럭시 사용 경험이 있는 KT 우수 고객 '갤럭시 매니아' 500명에게는 삼성전자 모바일 포토 프린터, 배달의민족 3만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KT닷컴에서 갤럭시 제품을 처음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정품 트리오 포트 PD 충전기를, 사전예약을 마친 뒤 인터넷·TV 상품에 가입한 선착순 30명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JBL 투어 프로 2를 지급한다.

대한민국 축구 스페셜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친필 사인 유니폼과, 축구 국가대표 A매치 태국전 티켓도 마련했다.

인터넷TV(IPTV) 지니TV의 '브랜드 팝업 스토어' 전용관으로 사전예약·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 스마트뷰 월렛케이스, KT닷컴 모바일 할인권, 지니TV 쿠폰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새로운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증강현실(AR) 전문 업체인 '아티젠스페이스'와 전국 매장에서 이벤트를 열고, 홍대 애드샵 플러스, KT 플라자 가로수길직영점, KT 애비뉴에서 특별 체험존을 운영한다.

KT는 다음 달 17일까지 갤럭시 S24 시리즈를 개통한 20대 부가서비스 'Y덤'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갤럭시 S24 시리즈 내일부터 예약 판매…풍성한 혜택
LG유플러스는 배우 이이경과 코미디언 이은지, 방송인 황광희 등이 출연하는 가운데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 라이브'에서 19∼25일 총 10회에 걸쳐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 방송에서는 외국인이 출연해 '실시간 통역' 등 주요 AI 기능을 시연한다.

월 9만5천원 이상 5세대 이동통신(5G), 롱텀에볼루션(LTE) 요금제를 사용하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 베이직 요금제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구독 플랫폼 '유독'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도 티빙 베이직 구독료를 6개월간 전액 할인한다.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은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억원 상당 경품을 마련했으며, 토스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유플러스닷컴과 동일한 혜택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신규 스마트폰을 사전예약하면 바로 배송해주는 온라인 전용 '미리드림' 서비스도 새롭게 도입했는데, 사전예약 첫날 12시 전에 신청한 고객에게는 단말기를 당일 배송한다.

이달 19∼31일 '유플위크' 방문예약 프로모션으로 배달의민족 1만원 쿠폰을 지급하고, 갤럭시 S24 시리즈 실시간 통역 기능을 체험한 고객 전원에게 1천 원 상당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1995∼2005년생에게는 20대 전용 브랜드 '유스'(Uth)에서 게임 아이템·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인앱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천원 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반려동물 플랫폼 '포동'과 협업한 유플러스닷컴 전용 갤럭시 S24 울트라 512GB 한정판 '댕댕이 에디션 위드(with) 포동'을 내놨다.

1천 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댕댕이 에디션은 '산책'을 콘셉트로 갤럭시 스마트태그2와 펫 스트랩, 산책가방, 배변봉투 4롤과 케이스, 물통, 와펜 2종, 강아지용품 탈취제와 풋 샴푸 등으로 구성됐다.

갤럭시 S24 시리즈 내일부터 예약 판매…풍성한 혜택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