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종목 진단] 밀리의 서재, AI 활용 급성장 기대에 주가 11% 뛰어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렘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AI 종목 진단] 밀리의 서재, AI 활용 급성장 기대에 주가 11% 뛰어
밀리의서재 주가가 19일 오전에 약 11%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 코스닥 거래대금에서는 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가는 최근 6개월 동안의 주요 매물대인 2만3000~2만7000원 구간을 상회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3개월간에는 외국인이 42만 주를 순매수하고, 기관은 70만 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최근 주요 뉴스로는 하나증권이 밀리의 서재가 압도적인 1위 전자책 플랫폼으로 성장하며 AI를 활용한 급성장이 기대된다고 진단하였습니다. 밀리의 서재는 도서 퀄리티와 실구독자 수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웹소설 플랫폼의 론칭과 AI 서비스 제공 등으로 업사이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나증권은 또한 웹소설 플랫폼의 가치를 강조하며 추가적인 수익 창출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미래에셋증권 데이터를 기반으로 GPT-4 엔진을 통해 작성됐습니다.
※당일 조회수 상위 종목 중 당사 최근 중요 뉴스가 있는 종목을 우선하여 작성됩니다(시장경보 발동 종목 제외).
※이 정보는 단순 종목 요약 정보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