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아(AA) 수시 보고


알코아(AA)가 1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Alcoa Corporation과 그 자회사인 네덜란드 회사인 Alcoa Nederland Holding B.V.는 기존 회전 신용 계약을 변경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2016년 9월 체결 이후 여러 차례 개정을 거쳤던 현 계약 수정을 요청한 결과입니다. JPMorgan Chase Bank, N.A.가 본 계약의 행정 대리인 역할을 합니다.

기존 신용 계약에 따라 필수 대출 기관을 구성하는 대출 기관과 행정 대리인은 특정 조건에 따라 제안된 개정안에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아직 명시되지 않은 개정안 1호 시행일부터 발효됩니다.

본 계약의 유효성을 위한 중요한 조건은 대출 문서에 명시된 각 대출 당사자의 모든 진술 및 보증이 개정안 1호 발효일 현재 모든 중요 측면에서 진실되고 정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불이행 또는 불이행 사건이 발생하지 않아야 하며 본 계약이 발효되는 시점과 발효 직후에 지속되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차용인은 수정안 제1호 발효일 직전에 기존 신용 계약에 따라 각 대출 기관의 약정 금액의 0.05%에 해당하는 금액을 행정 대리인에게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법률 문서의 디지털화를 위한 움직임으로 모든 관련 당사자가 서명한 서면 문서가 뒷받침되지 않는 한 계약을 수정할 수 없다는 새로운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번 계약을 통해 이제 전자 서명 및 기록 보관의 사용이 허용되며, 이는 수동 서명 및 종이 기반 기록 시스템과 동일한 법적 지위를 갖게 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연방전자서명법(Global Electronic Signatures in Global and National Commerce Act), 뉴욕주 전자서명 및 기록법(New York State Electronic Signatures and Records Act) 및 기타 유사한 주법을 포함한 다양한 법률에 부합합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기존 신용 계약이나 기타 대출 문서에 따른 권리와 구제책이 변경되거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기존 신용 계약에 포함된 조건, 의무, 약정 또는 합의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에는 향후 동의 또는 포기가 필요합니다. 또한 이 계약은 룩셈부르크 민법의 원칙에 따라 기존 신용 계약에 대한 모든 개정이 대출 당사자에 대한 담보 당사자의 모든 권리를 계속 유지한다는 점을 명시합니다.

본 계약은 다른 관할권의 법률과 상충되는 법률에 관계없이 뉴욕주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관련된 모든 당사자는 기존 신용 계약의 섹션 9.11 및 9.15의 규정에 동의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계약 서명 또는 실행과 관련하여 변호사가 대리하는 네덜란드 차관 당사자에 대한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코아(AA)은 1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8% 내린 26.7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lcoa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미국, 스페인, 호주,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브라질, 캐나다 및 국제적으로 보크사이트, 알루미나 및 알루미늄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보크사이트, 알루미나 및 알루미늄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보크사이트 채굴 작업에 종사합니다. 보크사이트를 알루미나로 가공하여 공업용 화학제품으로 가공하는 고객과 알루미늄 제련 및 주조업체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운송, 건축 및 건설, 포장, 와이어 및 기타 산업 시장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는 고객에게 합금 잉곳 또는 부가가치 잉곳 형태의 1차 알루미늄을 제공합니다. 또한 도매 시장에서 전기를 생산하여 상인, 대규모 산업 소비자, 유통 회사 및 기타 발전 회사에 판매하는 수력 발전소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lcoa Upstream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16년 10월에 Alcoa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회사는 1888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가 있습니다.

알코아(A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