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직화 통닭구이' '직화 통다리구이'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직화구이로 은은한 불맛을 살린 ‘직화 통닭구이’, ‘직화 통다리구이’를 출시한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데우기만 하면 캠핑장에서 맛볼법한 바비큐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100%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불에 구워 담백하면서도 진한 감칠맛과 불맛이 특징이다. ‘직화 통닭구이’는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해 푸짐하다. ‘직화 통다리구이’는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 부위를 통째로 구워 풍부한 육즙을 그대로 살렸다. 큼지막한 닭다리 4개로 구성 되어있다.

둘 다 냉장 제품이며, 전자레인지로 1분30초~2분 데우면 바로 즐길 수 있다.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간 익히면 겉바속촉 직화구이의 매력을 맛볼 수 있다. 간식이나 술안주는 물론 밥반찬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기호에 따라 겨자 소스, 매콤한 양념 소스를 더하거나 마늘,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 양배추 등 구운 채소를 곁들이면 더욱 근사한 요리가 완성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집에서도 가성비 좋게 일품요리를 맛보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직화 통닭구이’, ‘직화 통다리구이’를 출시했다’며 “맛있는 고단백 한끼로 즐기시거나 집에서 간편하게 캠핑 분위기를 내보셔도 좋을 듯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