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금천구, 설 맞아 '금천G밸리사랑상품권' 40억원 발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설 명절을 맞아 '금천G밸리사랑상품권' 40억원을 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상품권은 지역 내 소비 촉진과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해 발행하는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이다.

    1인당 월 50만원 한도 내에서 5%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10만원 상품권의 경우 9만5천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연말정산 시 30%의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서울페이 플러스(서울Pay+) ▲ 신한 쏠(신한Sol) ▲ 신한플레이(신한pLay) ▲ 머니트리 ▲ 티머니페이 등 총 5개 앱에서 계좌이체 또는 신용카드로 구매하면 된다.

    금천구에 소재한 식당, 카페, 약국, 미용실 등 7천700여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성훈 구청장은 "이번 발행이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상품권을 이용해 할인 혜택도 받고 소상공인에게 힘을 보태서 모두가 풍성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천구, 설 맞아 '금천G밸리사랑상품권' 40억원 발행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빈소에서 만난 김어준·김민석…트럼프 얘기 꺼내자 김 총리 반응은?

      최근 차기 서울시장 후보 여론조사 포함 여부를 두고 날 선 신경전을 벌였던 김민석 국무총리와 방송인 김어준 씨가 고(故) 이해찬 전 국무총리의 빈소에서 마주쳤다. 껄끄러운 관계 속에서도 두 사람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2. 2

      '공천헌금 의혹' 김경, 의정 활동 중단에도 1월 보수 '640만원'

      강선우 의원(무소속·전 더불어민주당)에게 '공천 헌금' 1억원을 전달한 혐의를 받는 김경 서울시의원이 의혹 제기 후 의정 활동을 사실상 중단했음에도 월 640만원이 넘는 보수를 받...

    3. 3

      '단식 회복' 장동혁, 오늘 당무 복귀…물가부터 챙긴다

      뇌물공천·통일교 게이트 '쌍특검' 수용을 촉구하며 8일간의 단식투쟁을 벌이고 회복 치료를 받아온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이르면 28일 당무에 복귀할 것으로 알려졌다.정치권에 따르면, 장 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