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전 신세계와 설맞이 특별한 감동을 전해보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전 신세계백화점(Art & Science)은 새해 설 명절을 앞두고 감사와 특별한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는 신세계만의 프리미엄과 친환경에 초점을 맞춘 설 선물 세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1++한우 중 상위 3%에 해당하는 최상의 암소 한우 세트와 이름난 명산지에서 정성으로 길러낸 명품 과일, 프리미엄 수산물 기프트를 제안한다.

    또 전통 발효음식의 정통성과 전문성을 담은 브랜드 ‘발효:곳간’에서 기획한 프리미엄 양념 햄퍼 세트, 간식 햄퍼 세트 등 신세계의 품격을 담은 명절 선물 세트들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충남 홍성에서 기른 한우의 인기 부위를 엄선한 ‘더하누 실속 혼합’ 세트 시리즈를 비롯해 A&S 사과·배 세트, A&S 샤인머스캣 세트 등 지역에서 생산된 상품으로 구성한 ‘우리 지역 스페셜 기프트’도 마련했다.

    설 명절을 앞두고 준비한 아동 한복 브랜드 ‘하랑한복’ 팝업스토어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학기를 위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저학년용 키즈 책가방 특집은 오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4층 본 매장에서 진행한다.

    디스커버리 키즈, 닥스 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MLB키즈, 캉골키즈, 뉴발란스키즈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학년용 가방 특집은 같은 기간 4층 행사장에서 열려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스커버리, 르꼬끄, 엄브로, 다이나핏, 데상트, 휠라, 라이프워크가 선보이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오는 28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는 분더샵, 겐조, 알렉산더왕, 분주니어 등이 참여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 특집’이 열린다.

    브랜드별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세계, 중국 단체관광객 회복 더뎌…목표가↓"-한국

      한국투자증권은 25일 신세계의 목표주가를 기존 30만원에서 25만원으로 낮췄다. 중국 단체 관광객 회복세가 예상보다 더디다는 이유에서다. 다만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매력, 백화점 부문의 이익 체력을 감안...

    2. 2

      13개국 '희귀 기념주화' 대전서 한눈에

      우리나라 화폐를 생산하는 한국조폐공사가 미래 먹거리로 세계 예술형 기념주화 사업에 나선다. 지급 및 결제 수단 다양화 등으로 은행권 사업량이 지속적 줄어들고 있어서다.한국조폐공사(사장 성창훈·사진)는 올...

    3. 3

      '틀' 깬 스타필드 수원…MZ 신세계 펼쳐진다

      신세계가 초대형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을 26일 연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서울 성수동과 홍대 상권의 맛집, 편집숍 등을 대거 유치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를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이에 맞서 롯데백화점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